All (1119)
My Music Business (666)
Electronic Music (152)
Popular Music (16)
DJing (23)
Ableton Live (40)
Movie Movie Movie (14)
Life is a Beautiful (205)
Total268,743
Today0
Yesterday6


우리 아기 (내 아기는 아니고...나의 조카) 신민채 양의 돌잔치에 스냅사진 알바를 뛰었다~




친할아버지를 많이 닮은듯...의외로 품에 잘 안겨있어서 신기하넹~




먼저 구색좀 맞춰보느라 이래저래 컷컷...



주최측보다 먼저 도착해 기다리고 있던 신민채 마니아 남경과 함께 한컷~




울어무이 신나셨네~~ 이사진 느낌 좋다 ㅎㅎ





LOUNGE W 를 위한 홍보샷~ 인테리어도 괜찮고, 음식도 좋았어요~




애들 교육은 중요하다! 이거 어렸을 때 왕준태한테 가르친건데 아직도 이러고 다니심 ㅠㅜ 미안혀...






엄마, 아빠, 가족들과 행사를 위한 워밍업 중입네다.



과연 무엇을 고르실까??? 난 마이크를 예상했지만, 빗나갔다 ㅜㅠ 뭘 잡을지는 part.2에서 ㅎㅎ






대박 손님이 오셨다!!! 윤아~~ 해가 갈수록 더 예뻐지는구나!



'누군데??'


여친 윰윰이와 함께~



나도 좀 나오자 ㅎㅎㅎ

 근데 민채 왠지 웨인 루니 삘인데 ㅋㅋㅋㅋㅋㅋㅋ



'뭐? 너 눈있냐?'



나중에 크면 이 사람이 누군지 알게 될거야...

오늘은 졸려서 여기까지~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중구 중림동 | 라운지W
도움말 Daum 지도

'Life is a Beautiful'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ry J.Blige Live in Seoul  (3) 2011.01.18
민채의 한살이야기 part.2  (0) 2011.01.10
민채의 한살이야기 part.1  (1) 2011.01.06
2011년 목표!!  (0) 2011.01.03
baby's desire  (0) 2010.12.30
Omnisphere Power Synth  (2) 2010.12.30
Posted by djrubato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1.01.10 16:58 esteva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슈슈슛 훗훗훗!!!